본문 바로가기

Twitter/Client

TwitIQ - 똑똑한 트위터

TwitIQ웹기반의 클라이언트 입니다.

웹브라우저에서 http://www.twitiq.com 을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TwitIQ의 기능

  1. 글을 쓸 때 URL줄이기 기능이 있습니다. Bit.ly로 줄여주며, 글쓰기창에 주소를 적고 'shorten URLs'를 누르시면 됩니다. 여러 개의 주소도 가능합니다.
  2. Conversations를 누르면 '@'이 들어간 글만 볼 수 있으며 Questions에서는 '?'가 들어간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3. Retweets에서는 RT된 글을 볼 수 있고 URLs에서는 링크가 들어간 글만 볼 수 있습니다.
  4. 어떤 글에 댓글을 달았는지 보여줍니다. 단, 바로 전의 글 1개만 볼 수 있습니다.
  5. 글에 있는 짧은 주소를 긴 주소로 바꿔줍니다.(bit.ly, tr.im 등) 
  6. Favorite 기능이 없습니다.(@seoulrain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TwitIQ의 특징  

  1. 원하는 글만 필터링해서 볼 수 있는 Channels기능이 있습니다. 오른쪽의 'Add New Channel'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놓은 채널은 모든 사람의 트윗 중 'Twitter'가 들어간 트윗만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2. 위의 Accounts를 누르면 다중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Add new Twitter account'를 누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Web기반
 공식사이트: http://twitiq.com
 트위터: http://twitter.com/twitiq
 개발자 트위터: http://twitter.com/yong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