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Client

DestroyTwitter - 빠른 클라이언트

Destroy Twitter(이하 DT)는 Adobe AIR기반의 클라이언트 입니다.

Adobe AIR를 설치하시면 윈도우,맥,리눅스 등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는 https://destroytwitter.com/download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한글이 모두 깨져나옵니다.

012
Preferences에서 'Tweet/Message'항목의 'International character support'에 체크하면 해결됩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Bigger text에도 체크하시길 권장합니다.

DT의 기능

  1. 글쓰기는 오른쪽 아래에 있는 말주머니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글을 쓸 때 사진올리기와 URL줄이기 등의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2. 또한 트위터 글을 검색하는 Search기능, 자신이 원하는 글만 골라 볼 수 있는 Groups기능[각주:1]도 있습니다.
  3. Account에서는 자신의 프로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4. Preferences에서는 DT의 여러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새 글을 불러오는 간격을 수정하거나 사진 또는 URL줄이는 서비스, 새 글 알림 설정 등이 있습니다.

DT의 특징

  1. DT는 테마설정이 가능합니다. 테마는 https://destroytwitter.com/themes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 Win7이라는 테마가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2. DT에서는 Direct Message과 Favorites메뉴가 없습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Messages라는 메뉴가 DM이고 Favorites는 Save입니다.
  3. 글의 시간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어떤 글에 대한 답글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4. Away라는 재미난 기능이 있습니다. 잠시 자리를 떠날 때 새 글을 갱신하지 않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소개영상

DT 리뷰들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의 트위터 클라이언트 - DestroyTwitter by paperinz™
DestroyTwitter 트위터용 클라이언트 사용하기 - 별걸 다 쓰는 블로그
[웹]destroytwitter by 플레인톡!

Adobe AIR 기반
공식사이트: https://destroytwitter.com
개발자 트위터: http://twitter.com/destroytoday

  1. 근데 전 안되더군요;;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