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7 설치했습니다

드디어 저도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윈도우7을 깔았습니다.
친구꺼 놋북의 비스타를 XP로 바꾸는 작업을 하다가 혹해서 깔아버렸어요.
제 컴의 성능이 좀 안습이라 참으려고 했는데…
뭐 어쨌든 윈도우7만 까는데 30분걸리고, 한글언어팩은 10분정도 더 걸렸네요.

일단 깔았으니 모두들 하시는(?) 점수매기기를 해봤지요…
처음에 1점이 나와서 이게 왜 그런가 했더니 드라이버를 안 잡아서 그렇다고-_-;;;
어쨌든 드라이버를 잡아준 후에는 오류가 나서 점수매기기가 안되네요ㅠ

저사양컴이라 일단 성능옵션이…

아 슬퍼요 엉엉ㅠㅠㅠ 언제쯤이면 나도 다 키고 살으려나…OTL

이번 윈도우7의 엄청난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오페라같네요.

한글입력이 별다른 오류 없이 잘됩니다. 행복해요+_+
호환성이 좋아졌다고들 하는데… 전 잘 실감이 안나네요ㅎㅎ
일단 비스타보다 속도는 훠~어~얼~씬 빨라진것은 확실하네요.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는법ㅠㅠㅠ
제 MP3를 인식하지 못해서 한동안 계속 고생했어요.
제껀 Sansa e250으로 MTP모드를 사용해서 노래를 넣는데요,
연결해보니 아래와 같이 뜹니다.

혹시 저 말고도 저렇게 나오시는 분들은 이렇게 하시면 해결 됩니다.
실행(Win키+R)→’cmd’치고 엔터→’Net localgroup Administrators local service /add’ 입력 후 엔터→’명령을 잘 실행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 끄고 MP3를 재연결   출처
저도 겨우겨우 알아냈는데요, 전 MP3가 인식은 되는데 동기화가 안되네요. 윈미플,송버드,미디어몽키 다 안됩니다ㅠㅠㅠ 직접 넣거나 XP로 부팅해야 겠네요.

다른분들은 타격이 크지 않겠지만 저에겐 타격이 큰 단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윈미플에 태그에디터가 없어요ㅠㅠㅠ
위에서 Mp3가 동기화가 안되니 잘 안쓰게 될 것 같지만요…;;;

일단 Windows7을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노래넣을때만 눈물을 머금고 XP로 가야할것 같네요 흑흑

참, 아직 다운을 안 받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액티브X가 필요하긴 하지만 일단 빠르긴 빠르니 스티큐브를 사용했습니다.
마소홈페이지에서 받으면 엄~청나게 느리니 제가 올리신걸로 받는게 나을거에요.
위의것이 Windows7이고 아래파일이 한글언어팩입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헬스케어 터치닥터 사용기①  (6) 2009.05.07
1200만화소 디카인 'Kodak V1233'을 질렀습니다  (16) 2008.05.02
집에 하나TV 설치했어요ㅎ  (24) 200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