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집에 하나TV 설치했어요ㅎ


푸핫! 드뎌 저희집에도 IPTV를 설치했습니다ㅠ

01
저희집은 하나TV입니다ㅎㅎ
'2달무료'해준다는 상담원에 말에 어머님께서 넘어가셨습니다;;
전혀 제가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에요(?)


앞에는 요렇게 생겻어요ㅎㅎ 그냥 무난하게 생긴듯;;;


오른쪽에 있는 버튼들입니다.
전원과 OK,채널,음량 버튼등이 있네요ㅎㅎ


'하나TV'로고가 있는곳엔...
눌러보면 왼쪽엔 마이크꼽는곳, 오른쪽엔 USB 연결이 있어요ㅎ
마이크야 노래방기능을 이용할때 쓰고...
USB엔 영상이나 음악,사진들을 USB메모리에 넣어서 껴놓으면
TV로 재생할수 있다는군요ㅎㅎ
근데 노래방의 단점은 하루에 1000원이라는 요금이-_-;;
그리고 USB연결의 단점은 지원되는 코덱이 적다고 하더군요;;;
코덱문제는 나중에 업그레이드로 해결될듯도 싶습니다;;(안되려나...ㅠ)


리모컨도 있어요ㅎㅎ
위에 검은색 바탕에 있는 키로 TV를 조정할수 있어요;;
벌써 첫날부터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시리즈 한개를 봐버렸다는-_-;;

근데 광고가 좀 심해요-_-;; 한편 볼때마다 계속나온다는~_~
그리고 드라마는 방영된지 일주일이 지난것만 무료라는군요;;;

어쨋든 설치한이상 미친듯이 볼것같군요-_-;;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헬스케어 터치닥터 사용기①  (6) 2009.05.07
Windows7 설치했습니다  (28) 2009.01.29
1200만화소 디카인 'Kodak V1233'을 질렀습니다  (16) 200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