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Event

교보생명 청춘가곡 - 사랑을 전하는 애정톡 프로젝트


얼마 전 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1기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청춘가곡 1기에서도 고민타파팀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고민타파팀에서 ‘애정톡’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적어놓았습니다.

애정톡 프로젝트?

저희 고민타파팀이 진행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해보세요!’라는 주제의 프로젝트를 여러분들에게 선보이려고 합니다. 일명 애정톡입니다^^ 저희 프로젝트의 취지는 내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건데요! 연인들에겐 사랑하다는 말을 쉽게 잘하지만 부모님 그리고 친구들에겐 쉽게 잘하지 못하죠 ㅠ.ㅠ 그래서 저희는 사랑하는 사람들, 부모님, 친구,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 하지 못한 말을 전하는 거에요^^

제 블로그에서 보기 힘든 아름다운(?)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물론 참여해주시면 경품! 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 중 20분을 선정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그리고 최종적으로 뽑힌 두 분께는 사연을 통한 영상 제작과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쏩니다.

애정톡 참여방법

애정톡 프로젝트는 여러분들의 사연을 토대로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참여는 어떻게 하느냐~

  • 고마우신 부모님께
  • 우정에서 사랑으로!?
  • 급서먹해진 친한 친구에게

위의 3가지 주제 중 하나를 골라서 사연을 저희 팀원 블로그비밀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덧) 하아… 대학생 코스프레 힘들어요.
덧2) 절 여기 넣은 분에겐 언젠가 복수(?)를 하는 것으로…음?

'Blog > Ev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8 Blogger Night 후기  (2) 2012.11.01
티스토리에서 받은 선물들!  (25) 2009.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