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How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Keyhole Dress

이 글은 Class to Night Out: Keyhole Dress의 번역입니다.

이리저리 쉽게 입을만한 드레스를 찾는 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소녀스러운 봄 드레스는 쇼핑이나 가족여행에는 완벽합니다. 하지만 해가 지고 밤이 오면 완전히 꽝이죠. 그래서 키홀드레스가 왔습니다. 스타일과 길이는 각각 다르지만, 미묘한 섹시함 또는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죠.

얌전하게


dress, jarket, belt, bag, shoes, bracelet, earring

데님 자켓과 함께라면 여러분의 드레스에 튼튼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위에 있는 것처럼 징이 박힌 색이 바랜 자켓은 유행과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선명하고 더 진한 색이라면 화려한 돈 많은 학생과 비슷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겠죠. 여기에 튀는 산호색의 크로스백과 누드톤의 벽돌모양 굽을 가진 발레플랫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세련되게 만들기 위해 적절한 벨트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탈 공모양 귀걸이와 엣지한 해골 팔찌까지 갖추면 완벽하겠네요.

과감하게


dress, bag, bracelet, earring, manicure

과감하게 튀는 색상은 얌전한 드레스에 완전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위의 밝은 자홍색 크로스백은 최신유행 스타일을 만드는데 딱맞는 아이템입니다. 누드톤의 신발은 새롭고 여성스런 느낌을 주면서 드레스에 더 집중하게 합니다. 은색의 기하학적 크리스탈 귀걸이와 같이 과감하고 빛나는 악세서리를 함께합니다. 마지막으로 분홍색이 도는 펄이 들어간 금색으로 여러분의 손톱을 칠하면,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덧) 그런데 어째 ‘얌전하게’가 얌전한게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덧2) 우리나라에 키홀드레스를 팔기는 하려나 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포레버21밖에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