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rand

Rebecca Minkoff 런웨이 살펴보기: 2012년 초가을

이 글은 Runway Looks for Less: Rebecca Minkoff Pre-Fall 2012의 번역입니다.

Rebecca Minkoff의 콜렉션은 입기좋은 옷들과 클래식하고 약간은 모던한 느낌을 주는 독특한 색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컬러풀한 데님, 모던한 로퍼, 강조된 가죽재질 등 모두 여름과 가을사이의 시기를 대변하는 스타일들도 추가되었네요.

엣지함과 클래식의 만남

Rebecca Minkoff의 첫번째 스타일은 기본적인 청바지와 하얀 블라우스에 엣지한 디테일로 더 높은 레벨을 만들었습니다. 가죽으로 강조를 준 검은색 청바지는 꽤 트랜디합니다. 바이커 자켓의 황갈색은 클래식한 트랜치코트를 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레오파드 로퍼와 컬러풀한 클러치는 평범하게 보여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우아한 단순함

다음에 볼 스타일은 약간은 위에서 본 것보다 좀 더 진부합니다. 하지만 모던함과 재미로 어필하고있죠. 물결모양으로 마무리된 검은 미니스커트와 어두운 청록색 블라우스의 조합은 우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Minkoff는 여기에 시크한 투톤 펌프스와 반짝이는 손목 장식을 추가해서 유혹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파란색과 주황색

Rebecca Minkoff는 우리가 좋아하는 파란색과 주황색을 조합하여 심플하고 시크한 초가을룩을 만들어냈습니다. 여유있는 귤색 상의는 청록색 스키니진과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또한 스키니진에 이어진 하이힐은 모던함을 보여줍니다.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선택된 뱀가죽핸드백은 감촉과 호기심을 더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