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Trend

2012년 봄, 어떤 색이 유행할까?

이 글은 5 Hot Color Trends for Spring 2012 의 번역입니다.

겨울이 가고 다시 봄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따뜻한 기온뿐 아니라 새로운 패션, 색상들도 같이 왔습니다.
이번 시즌을 가장 핫한 색과 함께 하는것은 은행을 털지 않아도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아래 색상들에 맞춰 1~2개정도의 아이템을 고르시면, 이번 봄의 최신유행으로 스타일링하게 될것입니다.

Tangerine(귤색)

Pantone에서는 귤색을 올해의 색으로 지정했습니다. 이번 봄에는 이 밝은 색상을 어디서나 볼 준비를 해야합니다. 귤색은 짙은 오렌지색이면서 붉은색을 띈 차분한 색으로 피부톤을 더 빛나게 해줍니다. 따뜻한 날씨가 되면, 대담한 드레스, 상의를 입어보세요. 하지만, 귤색이 조금 조심스럽다면, 매니큐어나 액세서리에서부터 시작하세요.

Mint

파스텔톤의 색들은 이번 시즌 크게 유행할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민트색은 가장 세련된 색상이죠. 민트색의 차가운 느낌은 파랑색과 초록색의 사랑스러운 조합으로 만들어졌고, 이것은 빛과 바람이 잘 통하는 느낌을 줍니다. 민트색은 많은 다른 색들과 잘 어울리는데, 특히 노랑색, 분홍색, 암록색과 잘 어울립니다. 민트색의 아이템과 함께 코디한다면, 화려하고 봄과 잘 맞는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Citron Yellow(병아리색)

병아리색은 지난 겨울의 우울함을 이겨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병아리색을 좋아하는 이유는 산뜻한 형광빛을 내기 직전의 색상인데다, 대담한 모습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옷장에 있는 병아리색의 아이템을 추가하는것만으로도 밝게보이면서, 추가로 피부를 햇볕에 약간 태운듯한 느낌도 납니다.

Kelly Green

Emily Blunt가 SAG시상식에서 밝은 녹색을 입은 이후 우리는 이 색을 강하게 원했습니다. 이 황홀한 색은 이번 봄에 엄청난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밝은 녹색은 정말 끝내줍니다. 반바지, 샌들, 여름옷 등을 입을 시간이 너무나 기다려지네요!

Coral Pink(산호색)

봄 색상 트렌드에서 핑크색이 빠지면 안되죠. 산호색에는 여성스럽고 엣지있는 느낌이 잘 섞여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산호색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찾아낼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Pricy but Perfact로 발행되었습니다.

'Style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가을, 어떤 신발을 신을까?  (0) 2012.08.31
2012년 봄, 어떤 신발을 신을까?  (0) 2012.03.13
2012년 봄,여름 5가지 핫! 트렌드  (0) 2012.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