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Trend

2012년 봄,여름 5가지 핫! 트렌드

2012년의 2월이 끝나간다는 사실이 정말 믿기지 않네요. 약간 늦은감이 있지만 봄이 오기전에! 올해 봄과 여름의 핫 트렌드를 짚어보겠습니다.

이 글은 5 Hot Trends for Spring & Summer 2012 의 번역입니다.

파스텔 샤베트


Pastel looks from Calvin Klein and 3.1 Phillip Lim

파스텔색은 여성스럽고 소녀스러운 느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모든 '소녀'들이 동화속의 공주가 된 느낌을 받겠네요. 오간자가 베이비핑크, 하늘색, 노란색으로 이루어진 모습을 상상하세요.

돌아온 20년대


Looks from Tory Burch and Marchesa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의 20년대가 돌아왔습니다. Tory Burch의 세퀸 줄무늬 드레스는 우아한 20년대의 컷인같습니다. 그리고 Marchesa의 플래퍼걸 드레스는 놀랄만큼 매력적인 축제같은 느낌입니다.  
※ 1920년대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 매력적인 복고스타일을 위한 7가지 팁

컬러풀한 블럭들


Looks from Sophie Theallet and Tommy Hilfiger

저번 시즌, 컬러풀한 블럭들은 엄청난 유행이였죠. 올해초에도 이어질겁니다. 봄엔 위의 가디건, 블라우스, 스커트와 같은 진하고 단색의 조각들이 말이죠. 한가지 충고를 해드리자면, 3가지 이상의 색을 섞지 마세요! 그 이상 섞는다면 패션테러리스트가 될겁니다.

Tangerine(귤)


Looks from Doo.Ri and Sophie Theallet

2012년 S/S시즌의 대표적인 색을 하나 정하라면 귤색이 될것입니다. 만약 귤색이 마음에 안든다면, 오렌지색이라는 대안이 있습니다. 올해 봄에 인기있을 색을 보고싶다면, Pantone의 예상을 보세요.

꽃과 프린팅


Looks from PeterSom and J.Crew

꽃무늬가 없이 따뜻한 계절을 보내는건 비정상인거죠. 올해 S/S시즌에는 매우 큰 꽃무늬와 기하학적인 모양이 유행이 될 예정입니다. 태양아래에서 시간을 보낼 때가 되었네요!

이 글은 Pricy but Perfact로 발행되었습니다.

'Style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가을, 어떤 신발을 신을까?  (0) 2012.08.31
2012년 봄, 어떤 신발을 신을까?  (0) 2012.03.13
2012년 봄, 어떤 색이 유행할까?  (0) 2012.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