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rand

Surface to Air 런웨이 살펴보기: 2011년 가을

이 글은 Runway Looks for Less: Surface to Air Fall 2011의 번역입니다.

때때로 옷을 입을때 '심플하게'를 마음속으로 생각합니다. 바쁜 여대생들처럼 우리는 종종 많은 생각들로 복잡할때(학교, 일, 과외, 친구관계 등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필요합니다. Surface to Air는 빠르고 스타일리시함을 좋아하는 소녀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tyle.com에 따르면, Surface to Air는 "전세계의, 다양한 연령층을 잇는" 브랜드입니다. 2011년 가을, Surface to Air는 바쁜 여대생들을 위한 완벽한 콜렉션을 제작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Surface to Air의 스타일은 이미 있을법한 상품을 본따서 만들어졌습니다.

Look #1: 편안하고 귀여운

Surface to Air의 스타일은 편리함과 스타일리시함이 공존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간단한 몇가지 아이템(퍼지가디건, 부드러운 데님, 편안한 부츠 등)으로만 코디해도 Surface to Air는 심플함과 편안함, 그리고 큰 노력이 들지 않는 스타일을 만들어냅니다.


Jeans, Sweater, Bracelet, Boots

위의 스타일을 재현하려면 먼저 가벼운 워싱이 된 청바지와 편안한 회색톤의 호피무늬 스웨터부터 시작합니다. 여기에 어두운 녹색의 레이스 부츠를 추가합니다. 악세서리는 심플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간단한 금색의 뱅글정도가 좋습니다. 이 스타일은 과장되지 않은 시크함을 보일 수 있습니다. 겨울에 난로앞에서 코코아를 마시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보드게임을 하는데에도 좋을 정도로 말이죠.

Look #2: 우아한 패턴

대학생이지만, 옷장에 있는 여고생스타일의 프레피룩을 입지 말라는 이유는 없습니다. Surface to Air는 여학생의 여성스러움과 거친 느낌을 완벽하게 섞어놓은 룩을 만들어냈습니다. 약간, 미완성된 느낌이 들도록 말이죠.


Blouse, Blazer, Necklace, Skirt, Boots, Bracelet, Bag

위의 스타일을 재현하려면 먼저 평범한 회색톤의 트위드 스커트부터 시작합니다. 심플하고 밝은 회색톤의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위에 짧은 기장의 회색톤 블레이저를 입습니다. 여기에 밝은 붉은색톤의 스웨이드 부츠로 포인트를 줍니다. 추가로 시크한 목걸이시계, 금색 뱅글 그리고 회색톤 학생용 가방을 함께 합니다. 따뜻함을 위해서 검은색 케이프나 스타킹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Look #3: 화려하고 매혹스스러운

Surface to Air는 화려하고 매혹스러움과 결합하여 재밌는 조합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스타일은 강렬한 가죽바지와 밤색의 구두라는 모험적인 아이템들로 이루어졌습니다. 그 결과 심플하지만, 파티에 입고갈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하죠.


Pants, Top, Coat, Bracelet, Heels, Clutch

이 강렬한 스타일을 입기 위해서 합성가죽 레깅스와 세퀸장식이 된 상의, 그리고 붉은색 스웨이드 부츠가 필요합니다. 악세사리는 두껍고 보석장식이 있는 팔찌와 투톤 클러치백을 추천합니다. 따뜻함을 위해 하얀색 모직코트를 추가하셔도 됩니다.

덧) 2번째 룩이 가장 예쁜것 같네요+_+
덧2) Surface to Air 브랜드에 대한 설명은 ÅLAND 블로그에 잘 나와있습니다.
덧3) 요새는 오픈마켓에 해외쇼핑이 있어서 링크가 국내 오픈마켓으로 많이 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