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User

정치인 트위터, 안습한 2명과 환영받는 1명

트위터에 가입한 정치인은 현재 11명입니다.(글을 하나이상 올린 계정들)
그 중 사용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정치인은 2명을 제외한 9명입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9명 중 극단적으로 3명만 뽑아서 보도록 하죠.

남이 뭐라고 하던간에 내 얘기만 하면 장땡이지! @이 뭥미? - 안습의 2명
트위터에서 스팸계정 다음으로 팔로우하기 싫은 유형입니다. 그것도 아주 일기만 써대는 사람들이 있죠. 이재오(-_-+) 전 의원,진수희(-_-+) 의원. 이렇게 2명입니다.

01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이 있어야하는데 주구장~창 자기 일기만 쓰고 있습니다. 이런 건 있으나 마나한 계정이죠. 블록 1순위입니다. 참고로 2명 모두 딴나라당소속이니…-_-;;; 그럴만도 하죠?

트위터는 바로 이렇게 쓰는 것! - 트위터유저들에게 환영 받는 1명
바로, 심상정 전 의원이시죠. 트윗화면 자체가 위의 2명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의 수가 확연히 다릅니다. 거기다 Following 숫자가 장난이 아닙니다;;; 물론 그만큼 Follower숫자도 많지요:)
저번 달에 트위터유저들과 번개를 한번 하자는 트윗을 하시기도 했습니다. 그 번개는 이번 달 23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 글에 있는 링크는 여기입니다)

자기 이야기만 주구장창하면서 커뮤니케이션따위는 뒷전인 두 사람다른 유저들과 @으로 대화하면서 번개도 주최하신 한 분… 앞의 두사람이 왕따당하는건 너무나 당연한 일이겠죠?

덧) 심상정 전 의원께 직접 받은 메세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다리 건너서 받은 메시지를 공개합니다ㅋ

제가 고등학생+_+ 감사합니다:) 꺆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