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Journey

부산여행중 잠깐 들린 마산어시장

'부산여행②-부산시티투어'에서 이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뜬금없이 마산으로 와버렸습니다;;; 마산으로 온 이유는 아시는분이 계셔서 얻어먹으려고...하하;;;[각주:1]
부산에서 마산까지 오는데에 별로 안걸리더군요ㅎ 딱 40분밖에 안걸렸어요.

배고파서 죽기 직전이여서... 마산어시장에 도착하자마자 횟집으로 들어가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_+ 드디어 회를 먹게되었어요!

제 가족들이 다들 회를 안좋아하는지라ㅠㅠㅠ 회를 접할기회가 많지 않답니다ㅠㅠ
모듬회를 시켰는데 정말 배부를정도로 많이 먹었어요ㅎ[각주:2]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보다 먹기 힘든 킹크랩도 먹었어요!

와우+_+ 그 맛있는 킹크랩까지 먹었답니다~! 역시 인맥이 좋아야 맛있는것도 잘 얻어먹는거 같아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무리는 매운탕!

매운탕을 뚝배기에 끓이더군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조금 놀랬어요.(아니면 재가 가 본 횟집이 적어서일지도;;;)
어쨌든 모듬회에 킹크랩 거기다 매운탕까지 배터지게 먹었으니 아마 위가 늘어났을지도 모르겠네요ㅠㅠ

아래는 와이드로 찍은 마산어시장의 야경입니다.
0123
그닥... 볼건 없군요ㅎㅎ;;;;

  1. 고로 이 포스팅은 먹는이야기밖에 없습니다;;; [본문으로]
  2. 그런데 정작 부산에서는 회를 안먹었군요;;;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