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Journey

혼자 걸은 서울거리 Part.2-명동

1편에서 이어집니다

원래 덕수궁에서 숭례문을 거쳐 남대문시장으로 갔는데
사진을 까먹고 하나도 안찍었더군요ㅠㅠ(남대문시장은 과제가 아니였다는;;;)
흑흑 찍어둘걸 그랬습니다ㅠㅠ

하여튼 열심히 걸었더니 배고파더군요ㅠㅠ 편의점에 들려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쪼골렛우유를 하나 먹고~ 다시 출발입니다 ㅠ

남대문시장에서 명동으로 갈려면 메사쪽으로 나오시면 OK입니다ㅋ

으엉 열심히 걸으니 드디어 명동 도착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리오레가 보이니 행복했어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동축제를 한다네요;;;(뭐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012345678910
아ㅠ 옷사고 싶어요ㅠㅠ

다리가 휘어지도록 돌다가 짜증나는 풍경 발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뭐하는 짓인지-_-? 에휴 맘에안들어요-_-
다른 행인들도 저처럼 눈살을 찌푸렸다는;;;

다 돌고 나서
01
명동성당도 문턱까지 갔다가 왔어요ㅋㅋ

으헛 드디어 2곳이 끝났습니다~ㅎ
슬슬 다리가 한계에 다다르고 있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