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Off

'제1회 블로그축제-만남' 후기에요ㅎ


01234
처음 가본 오프라인모임이었어요ㅎㅎ
6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그때엔 많이 안오셨더라고요;;;
그래서 '사람이 적어서 어떻게 하나...;;'라는 걱정도 했어요ㅎ

0123
그런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어느새 오셨더군요ㅎㅎ
처음의 걱정은 기우라는걸 알았죠ㅎ
저는 누님과 같이 갔는데 말이죠;;;
가기전에 저녁을 먹고 갔는데ㅠㅠ
막상 도착해보니 맛있는 피자가 쌓여있더군요;;;
아쉽게도 한조각밖에 못먹었어요ㅠㅠ


그곳에서 혜민아빠님도 보았어요ㅎㅎ
한달동안 준비하셨다고했는데 많이 고생하신것 같아요~

공연도 했답니다ㅎㅎ

'마로'라는 분이셨어요ㅎㅎ
노래 잘부르시던데요~
0123456
처음에 MR이 없다고 당황하시던 '낭만해적단'입니다;;;
쫌 난감했다는-_-;; 노래는 좋았어요~ㅎ

공연을 끝으로 '제1회 블로그축제-만남'은 끝을 맺었어요ㅎ
제가 아는분이 없는데다 앉아만 있어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못했어요ㅠ
명함만 수집하고 온것 같아서(?) 아쉬워요ㅠ

제가 아는 단 한분인 화니님께서 프레스블로그분들을 소개해주시고
에코님도 소개해주셔서 조금(?) 인간관계가 넓어진듯 하군요;;;
(솔직히 화니님이 프레스블로그분들 소개할때 왠지 무서웠다는;;;)

제가 그래도 길게 이야기했던 분들은
원심무형류님,프리에그의 두분,화니님,시루스님 등이군요
(아...적어요ㅠ)
좀더 적극적이지 못했던게 너무나 아쉽군요ㅠㅠ


남은건 이 명찰이로군요ㅎㅎ;;;
그래도 나름(?) 재밌었답니다ㅎㅎ

행사를 한 곳이 '벨벳바나나'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도 행사하는곳에 맞쳐서(?) 벨벳마이를 입고갔었다는...;;
(믿거나 말거나에요;;)

그리고 누님과 같이 있었는데 왜 다들 여자친구냐고 물으시는지;;;

'Blog > O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치닥터 OT에 다녀왔습니다  (10) 2009.03.19
제 5회 태터캠프 후기에요~  (34) 2008.07.06
미투번개 다녀왔어요ㅋ  (28) 2008.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