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rand

2012년 Kelly Wearstler 가을 라인 살펴보기

사진출처:ELLE
이 글은 Runway Looks for Less: Kelly Wearstler Fall 2012 RTW의 번역입니다.

패션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젊고 트랜디하면서도 올해 가을에 딱 맞는 콜렉션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면서 패션디자이너인 Kelly Wearstler의 2012년 가을 콜렉션은 재미있는 무늬들과 트랜디한 아이템, 엣지있는 상품들로 채워져 있어 시크한 스타일에 제격입니다.

하트와의 만남

사진출처:ELLE

하트무늬는 모든 매장에 진영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Kelly Wearstler에 의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가을에 입을수 있는 이 스타일들을 좋아합니다. 밝은 자홍색 스웨터와 오렌지색 카라는 둘 다 튀는 색상이지만 드레스를 오버스럽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반면에 검은색 타이즈는 시크하고 간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하트무늬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렇다고 너무 심하게 귀엽게만 보이지는 않도록 하네요.

짙은 보라색 & 물방울 무늬

사진출처:ELLE

컬러풀한 데님은 이번 가을 핫한 아이템입니다. 위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스타일과 엣지있는 스타일을 조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진한 보라색 청바지와 흐릿한 색상의 아이템이 바지에 초점을 맞추도록 합니다. 그와 동시에 고전적인 코트와 긴 튜닉으로 재미난 대비를 이루네요.

터프한 소녀

사진출처:ELLE

비대칭적인 치마길이의 유행이 이번 가을시즌에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Kelly Wearstler의 스타일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추운 날씨에도 유행에 뒤쳐지지 않도록 합니다. 스커트와 함께 입은 타이즈와 가죽자켓은 편리하고 강력한 가을 스타일을 만들어 냈습니다.

덧) 비대칭치마... 완전 괜찮아보이네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