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Trend

2012년 가을, 어떤 신발을 신을까?

이 글은 Back to School Fashion: 6 Hot Fall 2012 Shoe Trends의 번역입니다.

우리는 신발장에 많은 신발을 쌓아둘 수 없다고 믿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들이 플랫 또는 펌프스를 좋아하든지, 아니면 소녀스러움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엣지함을 더 좋아하는지에 관계 없이 이번 시즌은 모두가 원하는 신발을 신을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새로운 신발을 추가로 신발장에 쌓아두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죠.

Chunky Ankle Boots (두툼한 앵클 부츠)

부츠는 가을과 겨울에 항상 유행이지만, 특별히 이번시즌에는 두툼한 앵클부츠가 그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두툼함과 딱딱한 뒷굽을 가진 이 부츠는 편안함을 증가시켜 매일 신어도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한가지 재밌는 사실은, 앵클부츠는 드레스부터 스키니진까지 모두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Smoking Slippers

만약 평범한 발레플렛에서 신선함을 찾고있다면, 스모킹 슬리퍼를 추천합니다. 스모킹 슬리퍼는 매우 편안한 로퍼로 플랫만큼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지만, 남성적인 느낌도 뽑낼 수 있습니다. 스모킹 슬리퍼는 현재 많은 색상과 패턴 등 여러 스타일이 있습니다. 몇개 추천하자면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겠네요.

Neon-Sole Oxfords (형광색밑창의 옥스퍼드화)

옥스퍼드화는 지금까지 몇번 유행이 있었지만, 이번시즌에서 현대적이고 컬러풀한 발전이 있었습니다. Neon-Sole Oxfords는 매우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이름에서 말해주듯, 밝은 색상이 아랫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톡톡 튀는 색상만 추가한게 아니라 고전적인 남성느낌의 신발에 현대적인 감각을 추가했습니다.

Mary Jane Pumps

메리제인이 초등학교에서 입었던 스타일을 기억하시나요? 그 어린아이같은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메리제인 펌프스는 이번 가을 끝내주게 트렌디한 아이템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하이힐은 아마 메리제인 펌프스에게 자리를 내놓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Glitter (반짝이)

매혹스런 여성분들이라면, 즐거워질 것입니다. 반짝이로 장식된 신발들이 이번 시즌, 큰 유행이 될테니까요. 약간의 반짝거리는 부분만으로도 밋밋한 스타일을 엄청나게 빛이나도록 도와줍니다. 플랫, 힐, 부츠 등의 블링블링한 신발들을 신발장에 추가해보세요.

Studs (징)

신발에 엣지함이 약간 가미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이번 시즌 유행이 될 징이 달린 신발들을 추천합니다. 이 로큰롤 느낌의 장식이 있는 신발들은 굽이 높은 신발에서부터 낮은 신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금속느낌이나 징으로 덮여있는 옷을 입는다면, 완벽한 한쌍을 이룰 것입니다.

덧) 전 이미 Neon-sole Oxford를 장만했습니다 히히
덧2) 사실은... 아무것도 모르고 맘에드는데다 가격이 괜찮아서 샀는데 유행이라네요(...)

'Style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봄, 어떤 신발을 신을까?  (0) 2012.03.13
2012년 봄, 어떤 색이 유행할까?  (0) 2012.03.06
2012년 봄,여름 5가지 핫! 트렌드  (0) 2012.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