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Brand

2012년 Kate Spade 가을 라인 살펴보기

사진출처: fashionologie

이 글은 Fashion Inspiration: Kate Spade Fall 2012의 번역입니다.

올해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가을라인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여러 즐거운 요소들로 평범한 가을옷을 대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밝은 색상재미있는 패턴들, 그리고 다양한 텍스쳐들이 이번 콜렉션의 특징입니다. 이번 콜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Deborah Lloyd와 Brad Goreski의 스타일링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프랑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테마는 물방울무늬나비매듭을 포함시켜 여성미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옷에 투자할 예산이 케이트 스페이드의 제품을 사기에는 어려울 수 있겠지만(슬프다ㅠㅠ), 이번 가을 콜렉션에서 영감을 받는데는 충분할 것입니다.

Pardon My French (이해해 주세요)

사진출처: fashionologie

위의 소녀스럽고 파리지앵의 느낌이 나는 스타일은 프랑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특히 잡혀있는 주름과 나비매듭이 oh la la(울랄라)한 느낌이 나도록 도와줍니다. 재미있는 프랑스어 관용구가 적힌 티셔츠분홍색 주름치마가 한쌍을 이루도록 입고, 추가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위한 나비매듭의 벨트, 그리고 나비매듭을 강조한 펌프스가 스타일이 더 돋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깃모양 목걸이검고 네모난 클러치백이 스타일을 완성시켜줍니다.

Joie de Vivre (삶의 기쁨)

사진출처: fashionologie

위의 스타일을 참고하면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의 완벽한 조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버튼이 달린 셔츠밝은 색상의 패턴이 있는 스커트 안에 넣습니다. 그리고 셔츠위에 보다 편안한 느낌의 풀오버를 입습니다. 여기에 엣지한 금속 징이 달린 로퍼합성가죽으로 된 사첼백으로 마무리하면 je ne sais quoi(말로 형용할 수 없는)느낌일겁니다.

Avant Garde (전위파)

사진출처: fashionologie

혹시 여름만을 위해 준비된 색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면 분명 위의 스타일을 본적이 없는 사람일 것입니다. 여름에 입었던 밝은 색상의 제깅스재미있는 패턴이 있는 블라우스를 함께 입어보세요. 그 위에 가디건을 걸치고 신발은 발레플랫, 그리고 비즈로 만든 목걸이로 마무리하세요:)

덧) 꺄악>_< KSNY 완전 좋으다!!!!!
덧2) 하지만 금액은...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