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Collaboration

Karl Lagerfeld, 저가 라인 런칭 예정!

이미 두 달이나 된 소식입니다. 아무 곳에서도 안다루고 있군요(…)
런칭일은 2012년 2월 28일입니다.(1월 25일 선 공개)

이 글은 Karl Lagerfeld to Launch Lower-Priced Line 의 번역입니다.

디자이너인 Karl Lagerfeld는 내년 초에 최근 저가 라인을 런칭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Women’s Wear Daily에 따르면 ‘거리(Street)’‘락(Rock)’으로 설명되는 Karl 콜렉션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까지의 여성이 주 타겟이라고 합니다. 이 콜렉션은 칵테일드레스, 분리가 가능한 카라, 핸드워머, 청 및 가죽 제품들을 포함하는, Largerfeld 상품입니다.

Net-a-Porter Group의 CEO인 Natalie Massenet은 이 콜렉션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매우 강렬하고 잘 만들어진 콜렉션으로 도시의 느낌과 유행과 상관없는 시크함이 잘섞인 콜렉션입니다. 이 콜렉션 자체로도 하나의 훌륭한 옷장이 될 것입니다.
매우 현대적인 가격대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아이템을 어떤 비용으로도 살 수 있다는 것이 세련된 소비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1월 25일, 100점의 여성 콜렉션이 Net-a-Porter에서 공개되며 2월 28일에는 KarlLagerfeld.com에서 판매가 시작됩니다. 가격대는 $95에서 $450정도가 될 이 콜렉션은 가난한 대학생들의 생활비와는 맞지 않겠지만, 그래도… 샤넬보단 엄청 저렴하군요!


< 선 공개된 Karl Collection  >

덧) 저…저렴이요?(...)

이 글은 Pricy but Perfact로 발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