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Mashup

Twitpic - 사진 트윗하기

Twitpic사진을 트윗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웹브라우저에서 http://twitpic.com 에 접속한 뒤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트위터ID로 로그인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상단의 'Upload photo'를 눌러서 올릴 수 있습니다.

먼저 사진을 선택하고 아래에 설명을 쓴 뒤 'Upload'버튼을 누르면 사진과 함께 트윗이 올라갑니다.
'Check this if you do not want this photo posted to your Twitter account'에 체크하시면 twitpic에 사진은 저장되지만 트윗은 되지 않습니다.


사진을 올리는 다른 방법으로 이메일로 업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핸드폰에서 MMS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사진을 트윗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이 깨져나온다는 단점이 있으니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아래 나와있는 메일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ludens_.7844@twitpic.com입니다.
만약 오즈정액제에 가입하셨다면 MMS를 이용할 필요 없이 바로 twitpic.com에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각주:1]

사진페이지에서는 바로 @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사진이라면 오른쪽에 있는 'add tags'를 이용하여 태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Twitpic 리뷰

트위터 사용자를 위한 사진 공유 서비스 TwitPic by idle ant store


Web 기반
공식사이트: http://twitpic.com
트위터: http://twitter.com/twitpic


  1. 좀 느립니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