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tweet

재미난 '아이팟토치'의 자동완성기능

아래의 내용은 트위터에서 오고간 이야기들 입니다.
참고로, 아이팟터치 3.0 펌웨어에는 자동완성기능이 있습니다.
천천히 잘 읽어보시면 잡스옹의 위대함을 알 수 잇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으악.. 아이팟 터치가 "으악" 을 "우럭" 으로, "터치" 를 "토치" 로 교정해주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우럭"이 먹고싶은 아이"토치"인가봅니다(음?) RT @premist: 으악.. 아이팟 터치가 "으악" 을 "우럭" 으로, "터치" 를 "토치" 로 교정해주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visi

@premist아이팟 토치가 오늘 아침부터 자꾸 다운이 되네요... 이런 젠닥 우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lavisi "젠닥"은 '젠장'인건가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visi
@ludens_ 딩동댕!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avisi @ludens_ 재밌는 활용(?)팁 입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premist Ludens이(가) 아이팟터치투로 말합니다: 젠닥! 자동완성기능이 너무 재밌어서 나도 토치가 사고싶어졌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visi
@ludens_ 알럽 아이팟토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 아이팟 토치 3.0 펌웨어부터 자동 완성이 되니까, 한번 생각해 보기는 독도...(보시는->보기는, 것도->독도) 그나저나 독도가 자동완성이라니! 일본어에서는 다케시마가 자동완성일려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ㅋㅋ 이제 아이팟 코치 | http://twitpic.com/3eaf8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premist 아이팟토치에 "휴먼토치"를 치면 "휴먼코치"로 나오겠군요 앍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자동완성 | 펑션이->청량리 |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 진짜 이거 개그군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premist 것도->독도,평션이->청량리... #apple의 훌륭한 #localization 역시 잡스옹!!!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 웃음을 선사하는 번역이에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RT @premist: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팟 코치 입니다. 지금은 트위터라는 서경 네트워킹 툴로 트위팅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완성 결과 입니다]

* 이 글은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2009/04/16 21: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 로딩이 -> 오징어 추가요 ㅋㅋ

* 이 글은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2009/04/16 22: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mist

@ludens_ 공장장 -> 공성전, 그닥 -> 구직 추가요 ㅎㅎ 이번 껀 그닥 웃기지는 않네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dens_

@premist 그...그닥이 구직;;; 현실을 잘 반영하는군요ㅋㅋ

* 이 글은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2009/04/16 22:24)

저 진짜... 아이팟토치 사고싶습니다. 자동완성기능이 너무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