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Book

ON20 창간 준비호를 받고...

ON20
솔직히 말하면 제가 직접 받은건 아니에요-_-;
더군다나 아직 20대도 아니고;;;
블로그의 'ㅂ'도 모르시는 누님께서 받아온 것인데
재밌게 읽었다고 갖다주시네요...

발행일자는 12일에 나왔는데 어제에서야 본-_-
한마디 쓰기엔 너무 늦은것 같은데;;
뭐 어쨋든 저도 재밌게 보았습니다.

처음 표지는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제가 워낙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그런듯
창간준비호 표지같은 스타일이면 대환영이겠네요ㅎ

어떤 글은 이전에 본것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역시 글은 모니터상으로 보는것보다
인쇄된 것으로 보는 것이 더 좋다는 걸 느끼게해주네요ㅎ

하나 지적하자면 글자서식이 모두 들어가지 않아서 밋밋하네요.
읽으면 뭔가 졸릴듯한;;;

글 중 가장 별로였던건 '페르마'가 나오는 글이었네요.
초등학생도 하는 정리를 저는 모르는군요-_-;
영 정나미 떨어지는 수학이 나오니 참;;

가장 도움이 많이 된 글은 '인기있는 남자와 인기있는 블로그의 공통점'이네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잘 모르는게 많은데
책에 적혀진 5가지 팁이  많은 도움을 주네요ㅎ

어쨋든 총평은 좋네요ㅎㅎ
이 잡지를 보니 블로그를 책으로 편찬하는 그 서비스가 생각나네요ㅎ
창간호가 어떻게 나올런지 기대하게 만드는 준비호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