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Positive

Stephen Colbert

어젯밤부터 '스티븐 콜베어'라는 사람에 빠져버렸습니다. 제가 비와 관련해서 영어로 스피킹을 해야하는데 비에 대해서 조사하던 중에 콜베어와 비가 댄스배틀을 했던 영상이 생각나서 찾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위 영상을 보셨을텐데 한국에 대한 영상들이 유명해지면서 콜베어는 우리나라에서 '한국을 비하하는 사람이다'라고 알려졌었죠.
저는 풍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보았기 때문에 그러한 인식이 그 때 당시 참 안타까웠죠.
영상을 다시 본 뒤 유투브를 끄려는데 '콜베어 백악관 기자만찬 연설'이라는 영상이 보이더군요.
호기심에 눌러서 보게되었습니다.


영상보고… 팬이 되어버렸네요. 현 대통령인 부시 앞에서 저렇게 신랄하게 풍자하는 콜베어라는 사람이 멋있게 보이지 않을 수가 없군요. 그리하여 저는 결국 자막에 쓰인 블로그까지 가서 올리신 영상중에 한 30개는 본 것 같네요(할일은 태산인데ㅠㅠ)

제가 지금까지 봤던 영상 중 특히 재밌었던 영상은 이것이네요.

정말로 의원의 무능이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뭐 저희는 저런 사람이 쌓였겠죠…ㅠㅠ

이 포스팅으로 영상을 올려주시고 자막까지 작업해주시는 '일리언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재미교포라고 하시던데 번역을 너무나 잘 해주셔서 저같은 영어바보도 좋은 영상 보고 있어요^^
특히 단순한 번역이 아니라 필요한 지식들까지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보고있습니다.

콜베어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일리언님이 적어놓으신 설명을 읽어보세요!

'Life > Posi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방봉사  (24) 2008.10.20